광고닫기

곽튜브, 결혼식 글로벌 하객에 통 크게 쐈다..항공권+호텔 선물 [핫피플]

OSEN

2025.09.22 18:4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여행 유튜버 겸 방송인 곽튜브(곽준빈)이 결혼식 글로벌 하객에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22일 곽튜브의 채널에는 '다시만난 하숙집 가족과의 따뜻한 재회 - 일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곽튜브는 "일본 삿포로에서 연초에 홈스테이 했던 가족들이랑 아직까지도 연락하고 친하게 지내고 있다. 언제 올까 하다가 이렇게 오면 좋을거 같아 가족들을 만나러 왔다"라고 전했다.

정겨운 홈스테이 가족과 상봉한 곽튜브. 그는 가족들에게 "날씬해졌다"란 칭찬과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환영을 받았다. 곽튜브는 결혼을 앞두고 아이어트로 14kg 정도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곽튜브는 가족을 위해 여행을 준비했다. 그는 "(홈스테이 가족과) 같이 새로운 여행을 가기로 했다. 풀코스로 여행 모시기로 했다. 가이드 트립이다"락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한국 여행'을 언급하며 청첩장을 건넸다. 곽튜브는 오는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 곽튜브는 "비행기와 호텔까지 준비했다. 좋은 호텔이다"라고 말해 가족들을 놀라게 했다.

더불어 예비신부가 임신해 '아빠'가 됐음을 알리며 "그래서 결혼을 좀 빨리하게 됐다. 원래 계획은 내년 5월이었는데 빨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곽튜브는 오는 10월 11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곽튜브의 예비신부는 5살 연하의 공무원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