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렌터카 시장 점유율 1위 롯데렌터카는 약 26만 대에 달하는 자사 보유 차량 중 연식 5년 이내 매물만을 선별해 중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My Car Save)’를 제공한다. 법정 성능 점검 기준을 충족한 무사고 진단 차량, 신차 출고 이후 롯데렌터카에서 정기 관리한 차량 위주로 구성해 업계 최고의 품질 신뢰도를 자랑한다.
롯데렌터카는 모든 마이카 세이브 고객에게 사고 정비, 법정 검사, 긴급 출동 서비스를 포함한 ‘실속정비’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실속정비’의 경우 엔진오일 교체(연 1회)와 전문 정비 인력의 방문 점검 서비스(연 1회)도 받을 수 있다. ‘고급형’ 옵션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주기별 소모품 교체, 연 4회 방문 점검은 물론 일반 정비, 정비 대차, 타이어 교체 등 폭넓은 추가 서비스도 포함된다.
마이카 세이브 고객은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원하는 기간만큼 차량을 이용하고, 기간 만료 시 인수·반납·계약연장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36개월 이상 계약 시엔 만료 6개월 전부터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간편한 계약과 빠른 출고도 장점이다. 비대면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견적부터 상담, 계약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에서 5분 내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제조사·모델·주행거리·연식·월 대여료 등 조건을 직접 설정해 내게 맞는 최적의 차량을 찾기 쉽다. 당일 계약 및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출고가 가능해 급하게 차량이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