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사마귀' 임시완 "고현정 '사마귀', 나보다 악랄..엄연히 다른 살인" [Oh!쎈 현장]

OSEN

2025.09.24 23: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박준형 기자] 2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으로 배우 임시완과 박규영, 조우진이 출연한다.배우 임시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9.25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2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으로 배우 임시완과 박규영, 조우진이 출연한다.배우 임시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9.25 / [email protected]


[OSEN=유수연 기자] 임시완이 영화 '사마귀'와 관련해 해명을 더했다.

25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임시완, 박규영, 조우진, 이태성 감독이 참석했다.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공교롭게도 현재 SBS에서 동명의 작품,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과 방영되고 있는바. 이와 관련해 임시완은 "드라마 사마귀를 봤는데, 왜 안 나오냐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이 제 주변에도 정말 많았다. 송구스럽다고 먼저 말씀드리고, 저는 나오지 않는다. 영화에는 나오는데, 송구스럽게도 여기에는 또 고현정 선배님이 안 나오실 것"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가 드라마 ‘사마귀’를 봤는데, 큰 차이점을 발견했다. 고현정 선배님의 ‘사마귀’는 악랄하다. 악이 있다. 그런데 영화 ‘사마귀’의 한울이는 인간적이다. 착하다. 선에 있어서는 이쪽 사마귀가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엄연히 다른 살인이기도 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이날따라 화려한 드레스 코드에 대한 해명도 더했다. 그는 "해명을 하자면, 옷 피팅을 사전에 해보면서, ‘이 옷이 이번 사마귀와 비슷하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렇다면 이걸 입고 가야겠다, 였지, 그 속에 혼자서 튀어보겠다. 이 시사회에서 더 돋보이겠다, 부귀영화를 누리겠다는 생각은 없었다. 다음부터 드레스 코드가 있다면 충실히 맞춰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조우진은 "오늘 옷 보고 깜짝 놀랐다. 우리 시완이 참, 아이돌이지. 그랬었지, 라는 마음이 들었다"라고 말했고, 박규영 역시 "저도 오늘 단정하게 카리스마를 보여드리려 했는데, 한끝을 더 얹을걸 싶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임시완은 "다음부터는 의상으로 원만한 합의를 거쳐서 오겠다"라고 덧붙였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