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옥빈, 돈 많이 받았잖아" 맞말로 화제된 김남주.."촉각 곤두세워야" ('안목의 여왕')

OSEN

2025.09.25 01:4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OSEN=최이정 기자] '안목의 여왕 김남주’ 김남주가 자신의 MBTI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18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서울 북촌의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중 MBTI 별 오늘의 운세 뽑기에 도전했다.

김남주는 ESFP 상자에서 운세 볼을 뽑아 종이에 적힌 운세를 읽었다. “찬스를 놓치지 않도록 늘 촉각을 곤두세워야 함. 기회가 왔을 때 지나치지 않고 이를 잡아야 발전이 있겠다”라고 적혀있었다.

이 운세에 따르면 김남주의 ESFP 성격은 다음과 같다. 새로운 경험을 즐기며 새로운 모험을 찾고 친절하고 낙천적이며 주위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에 관심이 많고 사교적이며 따뜻하고 유머랑 센스가 넘친다. 사교성으로 인기가 많고 어떤 그룹에서도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이끌어나간다.

이에 김남주는 “좋은 말만 있다”며 만족한 듯 웃어 보였다.

이 외에도 김남주가 북촌에서 소품샵 등을 다니며 취향저격템들을 찾고, 강진에서 힐링 여행을 즐긴 18회는 25일(목)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런가하면 앞서 김남주는 후배 배우인 김옥빈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 화제를 모았던 바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Life 예능 ‘안목의 여왕 김남주’에서는 김남주가 김옥빈, 그리고 메이크업 담당 지인의 집을 방문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해당 방송에서 김옥빈 배우로서의 고민을 전했다. 그는 “작품에 열정을 쏟아도 결과가 따라주지 않을 때가 있다. 열심히 했다고 해서 늘 보상이 주어지는 건 아니더라”며 “칭찬과 보상이 더딘 직업 같다”고 토로했다. 이에 김남주는 특유의 직설 화법으로 “왜 보상이 없어? 돈 받았잖아. 그것도 많이 받았는데”라며 농담 섞인 일침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진지하게 “결과는 우리 손에 달린 게 아니다. 함께하는 팀 모두의 것이고, 주인공이 내가 우울하면 안 된다. 남들의 평가에 흔들리지 말고 마인드 컨트롤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중요한 건 우리가 최선을 다했고, 그 과정 속에서 우리끼리 행복했는지다”라고 덧붙였다. 네티즌은 이 같은 김남주의 발언에 대부분 공감을 표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안목의 여왕 김남주'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