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라라♥' 손민수, 충격 '잠수이별' 고백.."워터파크서 잠수하는 사이 도망쳐"(엔조이커플)

OSEN

2025.09.25 02:1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엔조이커플' 손민수가 자신의 충격적인 잠수이별 경험담을 털어놨다.

24일 '엔조이커플' 채널에는 "최애가 태교를!? 세계최초 만삭 임산부를 위한 美친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영상에는 손민수의 제안으로 임라라의 '최애'인 엑소 수호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그를 놀라게 했다. 그는 새 솔로 앨범에 대해 "앨범 명도 'Who Are You'고 타이틀곡도 'Who Are You'다. 남녀가 이별을 맞이해서 이제 남이 돼버려 '너 누구야 이제?' 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손민수는 "아 이거 이번 콘셉트 수호님이랑 안 어울리는데"라고 의아해 했다. 그는 "이게 애절한. 나는 그런 이별을 경험해봤거든. 그렇기 때문에 나는 '넌 잘 지내니?' '후아유?' 염탐하고 페이스북 들어가서 dm보내고 해봤는데 안해보셨을거 아니냐"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그는 "잠수이별 당해봤냐. 워터파크를 갔는데 진짜로 여자친구가 '자 하나둘셋 잠수하자' 했는데 갔다니까 진짜로. 이게 애절한 사랑인거다"라고 억울한 경험을 토로해 폭소케 했다.

임라라는 "진짜다. 찐이다. 왜냐면 그때 워터파크 비용이 비싸지 않나. 얘가 되게 아낀거다. 여자친구가 거기에 정이 떨어져서 잠수하자고 한 것"이라고 사실임을 증명했다.

이에 수호는 "'누가 잠수 오래 참나 내기다. 올라오면 안 돼' 한거냐"고 재현했고, 임라라는 "왜냐면 2분 참는다. 도망갈 시간이 충분히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엔조이커플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