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한국 백화점 퀄리티 침구… “지금 30% 저렴하게”

Los Angeles

2025.09.25 17: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마르세유 홈 & 데코’ 기획전
6주년 기념 전품목 할인 행사
프리미엄 한국산 침구 브랜드 ‘마르세유 홈 & 데코’가 창립 6주년을 맞아 미주 중앙일보 ‘핫딜’과 함께 특별 기획전을 연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세일 기간 동안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르세유 홈 & 데코는 한국 백화점에 납품되는 수준의 고급 천연 원단을 엄선해 제작한다. 일반 구름솜보다 3배 압축된 저데니아 솜을 충전재로 사용, 원단 본연의 촉감과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세탁 후 뭉침과 변형을 최소화했다.
 

마르세유 홈&데코

 
브랜드는 특히 TENCEL™ 모달, 유칼립투스 리오셀, 60수 고밀도 순면, 대나무 원단 등 친환경·천연 소재를 적극 활용한다. 피부에 자극이 없고, 보온성과 통기성도 탁월해 소비자는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미국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US Size 한국산 침구를 만나볼 수 있는 독보적 브랜드라는 점이 강점이다.
 
모든 제품은 미국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CPSC) 지정 기관인 한국 FITI 시험연구원에서 엄격한 검증을 거쳤다. 발암물질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아릴아민 등 유해 성분 불검출 인증을 받아, 피부가 예민한 소비자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쾌적한 잠자리를 넘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한국의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침구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6주년 특별 기획전은 프리미엄 품질, 친환경 소재, 안전성, 그리고 최대 30% 할인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