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플라워마운드교회, 10월5일 토라아카데미 개강

Dallas

2025.09.26 08: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토라 아카데미

토라 아카데미

 플라워마운드교회(담임목사 최승민)가 오는 10월5일(일)부터 2025년 가을학기 토라아카데미를 개강한다.  
플라워마운드교회는 ‘다 함께 배우며 섬기고 선교하는 교회’라는 비전을 따라, 성도들을 말씀으로 훈련하고 평신도를 지도자(사역자)로 세워가는 것을 소중한 가치로 삼아왔다. 이번 학기 역시 다양한 주제의 강좌와 실습 프로그램을 통해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학기 토라아카데미는 ▲강민호 목사의 ‘바울신학에서의 신화’ ▲이규빈 목사의 ‘쉽게 이해하는 신구약중간기’ 강의로 문을 연다. 이어서 성도들을 위한 다채로운 강좌가 마련된다. ▲다양한 제자훈련 과정을 통해 성도의 삶을 훈련하고, ▲‘신약의 흐름’을 통해 신약성경 전반의 큰 그림을 배우며, ▲‘마가복음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성경적 질문과 해석을 심도 있게 탐구한다.
또한 이번 토라아카데미에서는 기도와 영성을 회복하기 원하는 이들을 위해 ▲‘영적 각성과 회복을 위한 기도모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역사회를 향한 실천적 사역으로 ▲‘봉사 및 전도 실습’도 진행된다. 이밖에도‘Faith in English’ 프로그램을 통해 성도들이 영어로 간증을 작성하고 기도와 말씀을 배우며, 신앙과 영어를 동시에 성장시키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플라워마운드교회 측은 “토라아카데미는 성도 개인의 영적 성장을 넘어, 교회와 지역사회를 섬기는 지도자를 세우는 훈련의 장”이라며 “말씀과 기도로 훈련되기를 원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토라아카데미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회 웹사이트(fmkchurch.com)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