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개원한 셀린 메디컬 스파의 제니퍼 최 원장(맨 오른쪽)과 최형철 전문의(오른쪽에서 두번째)가 고품격 서비스를 약속했다.
달라스 메디컬 스파 업계에 새바람이 불고 있다. 검증된 실력과 고품격 서비스로 업계를 주도해온 셀린 메디컬 스파(Celine Medical Spa)가 플레이노에 오픈한 것이다.
지난 19일(금) 열린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수십여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셀린 메디컬 스파가 주목받는 이유는 스티븐 최·제니퍼 최 원장 때문이다. 스티븐 최 원장은 가정의학과 의사로, 전문적인 의료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스킨케어의 전반적인 품질을 책임지고 있다. 제니퍼 최 원장 역시 최첨단 스킨케어 경험이 풍부한 인물이다. 셀린 메디컬 스파는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별적인 상담을 통해 클라이언트 개개인의 상황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니퍼 최 원장은 “저희는 모든 클라이언트들에게 우선 의사 선생님을 통한 상담부터 제공한다”며 “스킨케어를 쉽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는 정말 자그마한 것도 클라이언트 개개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뿐만 아니라 저희가 사용하는 모든 제품들은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정품만 사용한다”고 했다.
제니퍼 최 원장과 함께 셀린 메디컬 스파를 개원한 한국의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에끌라두(Eclado)의 송지은 대표도 이날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 에끌라두 본사의 로사 총괄 본부장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셀빅스 에어제트(Celvix Airjet) 시술을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송지은 대표는 “특별한 인연으로 셀린 메디컬 스파를 통해 에끌라두 미주 총판을 열게 됐다”며 “에끌라두는 한국에서 27년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처음 론칭했을 때는 한국에서 에끌라두가 유일했다”고 설명했다. 송지은 대표는 “에끌라두는 한국에서 단연코 1등 브랜드로, 저희가 제공하는 앰플은 독특한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어 시술 전과 후의 차이점이 확연하게 드러난다”고 설명했다.
송지은 대표는 달라스에서 에끌라두 제품을 제공하는 곳은 셀린 메디컬 스파가 유일하기 때문에 타 스파들과 비교할 수 없는 결과를 클라이언트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셀린 메디컬 스파 그랜드 오프닝.
이날 에어제트 시술을 직접 받아본 그랜드 부동산의 셀리 황 씨는 “처음에 인젝션을 한다기에 어느 정도 아플 줄 알았지만 전혀 아프지 않았다. 눈 밑에까지 인젝션이 들어갔는데 눈물 한방울이 맺히지 않을 정도로 좋았다”며 “얼굴 피부의 톤이 밝아지고, 피부 재생의 느낌이 즉각적으로 느껴질 정도로 만족스러웠다”고 밝혔다.
이날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독일의 유명 스킨케어 기업인 지오민(Xeomin) 미주본사에서 에리카 톰슨 담당자가 직접 참석해 제품 설명에 나섰다. 제니퍼 최 원장은 개원 기념으로 10월 한달간 지오민 보톡스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니퍼 최 원장은 “모든 의료 시술은 의사가 직접 시술하며 페이셜의 경우 자격을 갖춘 에스테티션이 진행한다”며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피부관리를 기대해도 좋다”고 강조했다.
셀린 메디컬 스파는 레이저를 통한 피코 플러스, RF 마이크로니들리 픽셀8, 울쎄라 를 비롯해 스킨 리바이브, 라디에스 등 스킨케어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셀린 메디컬 스파 주소는 5168 Village Creek Dr. Suite 300, Plano, TX 75093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celinemedicalspa.com)를 통해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