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추석 선물 한국 가족에 직배송…핫딜, 고국 배송 수요 급증

Los Angeles

2025.09.28 20:30 2025.09.28 14: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신선도·배송·가격 차별화
오늘 주문 시 연휴 전 배달
 
추석을 앞두고 미주 지역에서 한국 가족에게 선물을 보내는 고국 배송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클릭 몇 번으로 주문을 마치면 미주 지역에서 한국 가족의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되며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가격대가 마련돼 폭넓은 고객층이 이용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해외 거주 소비자들은 명절 선물을 선택할 때 ‘신선도·안전한 배송·합리적 가격’을 핵심 기준으로 삼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주지역 대표 고국배송 업체인 한인 온라인 쇼핑몰 핫딜(사진)은 올해 추석 고국배송 서비스 행사에서 농협 안심한우, 신세계 프리미엄 한우, 제철 과일, 전통 곰탕 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 라인을 준비했다.
 
핫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한우다. 산지 직송과 철저한 콜드체인 관리로 신선함을 유지하며 구이·전골·탕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수산물과 과일 선물세트도 명절 선물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영광 법성포 굴비, 제주산 옥돔·갈치·백조기 등은 전통 방식 그대로 손질·포장돼 명절 밥상 준비용 식재료로 인기다. 샤인머스캣·사과·배 등 신세계 프리미엄 라인의 최상급 과일 세트는 신선도와 당도를 엄격히 관리해 명절 선물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핫딜 관계자는 “한우의 풍미, 바다의 신선함, 과일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 가족에게 감사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을 준비했다”며 “서부시간 기준 오늘(29일)까지 주문하면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추석맞이 고국 배송은 핫딜 웹사이트( hotdeal.koreadaily.com)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문의: (213)368-2611 

이은영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