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형준 기자] 5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코치 무신사 팝업 오픈 기념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가수 아이들 소연,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명재현,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하늘이 참석했다.키스오브라이프 쥴리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9.05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쥴리가 CCTV 유출로 인한 열애설에 ‘확인불가’ 입장을 냈다.
29일 쥴리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OSEN에 “(열애설은) 개인적인 사생활 부분이라 회사에서 답변드릴 내용이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 술집의 한 CCTV 영상이 유출돼 퍼진 바 있다. 해당 촬영일은 5월 7일로, 영상 속 두 남녀는 다정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남성은 소파에 누운 여성의 머리카락을 만지거나, 여성이 나가려고 하자 백허그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이와 관련해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남녀가 베리베리 강민과 키스오브라이프 쥴리라고 주장했으나, 강민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해당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악의적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며, 악성루머의 작성, 유포, 재생산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