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X민규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닛 데뷔 앨범 ‘HYPE VIBES’를 발매한다. 같은 시간 타이틀 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됐다.
세븐틴 핫가이가 모였다는 에스쿱스X민규는 자유분방한 흐름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기반으로 듣는 이들에게 현실의 자연스러움을 편안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각자의 일상을 보내는 다양한 이들과 함께 매 순간을 온전히 살아갈 힘을 얻는다.
‘HYPE VIBES’는 정해진 틀 없이 자신만의 리듬으로 지금을 살아가는 에스쿱스와 민규 그 자체를 담아냈다. 시시각각 달라지는 감정을 포착해 매 순간 충실한 자신의 모습을 말 그대로 ‘강렬한 분위기’로 가득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시대를 초월한 러브송이자 Roy Orbison의 히트곡인 ‘Oh, Pretty Woman’을 인터폴레이션(기존 음악의 멜로디나 가사 등 특정 요소를 새롭게 연주·녹음해 활용하는 기법)한 노래다.
에스쿱스X민규는 강렬하게 끌리는 상대를 향한 솔직한 사랑의 감정을 직설적인 태도로 전하며 ‘짜릿한 만남의 순간’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떠오르는 Z세대 아티스트 Lay Bankz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만족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Pretty woman /Rollin’ up my street/ Yeah she on fire So spicy /5, 4, 3, let’s go”
가사에서는 거리에서 마주친 섹시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과 함께 뜨거워지는 거리 분위기를 상징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상대에게 이끌리는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내며, 에스쿱스와 민규가 발길이 닿는 모든 곳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지닌 여성들을 마주하고, 그 속에서 색다른 영감과 깨달음을 얻는 모습이 전해졌다.
피처링에 참여한 Lay Bankz는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끈다. 당당한 태도로 등장한 그는 바쁘게 흘러가는 도시에서 새로운 아름다움을 찾아나서며 미(美)의 의미를 넓혀간다.
세븐틴의 유닛은 ‘에스쿱스X민규’가 처음은 아니다. 이미 히트한 그룹인 부석순은 물론, 에스쿱스와 민규도 힙합팀, 리더즈, 원우X민규 등 다양한 유닛 조합으로 팬들 앞에 나섰다. 다만 이들이 새롭게 손을 잡으면서 ‘세븐틴의 핫가이’ 조합이 어떤 매력을 선사할 수 있는지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OSEN DB.
그동안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세븐틴 멤버로서 매력을 드러냈던 이들은 한 단어로 정형화할 수 없는 꾸밈없는 행보로 에스쿱스X민규로서 대중에 첫 선을 보인다. ‘5, 4, 3 (Pretty woman)’은 에스쿱스X민규의 첫 시작이자 이들이 만들어갈 새로운 흐름이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오늘(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닛 데뷔 앨범 ‘HYPE VIBES’와 함께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를 발매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