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결혼전 마지막" 이장우, ♥조혜원과 웨딩화보..귀여운 아가까지 [핫피플]

OSEN

2025.09.30 02:2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이장우가 배우 조혜원과의 웨딩화보를 첫 공개했다.

이장우는 30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장우와 조혜원은 밀리터리 웨딩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장우는 밀리터리 모자를 쓴 채 슈트 차림으로 서 있었고, 옆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배우 조혜원이 역시 밀리터리 모자를 쓴 채 박장대소하는 모습이다. 보는 이들에게까지 미소를 전파한다. 두 사람은 또한 커플 전투화를 신고 다정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장우는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2, 오늘 밤 9시 MBC에서 첫 방송됩니다”라며 자신의 방송을 홍보했다.

특히 사진 속에는 이장우가 방송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귀여운 아가와의 투샷도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배우 하재숙은 “너무 예쁘고 성격 좋은 올 혜원이. 장우랑 오래오래 행복하길”이라며 축하를 전했고, 개그맨 강재준은 "장우야 너무 축하해 정말 턱시도 밀리터리로 입는 거 아니지???"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8살 나이차이의 이장우와 조혜원은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두 사람은 2019년 3월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이장우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