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뉴저지주 팰팍 브로드애비뉴 시루 연회장 401K·SEP·SIMPLE IRA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뉴욕라이프 사업체 은퇴 플랜 세미나 홍보 포스터. [뉴욕라이프]
세계 최대 보험회사 중 하나인 뉴욕라이프(New York Life Insurance Company) 뉴저지 오피스 한인 에이전트들이 오는 2일(목) 오후 6시 30분에 뉴저지주 팰리사이드파크 브로드애비뉴에 있는 시루 연회장에서 비즈니스오너(사업주)들을 대상으로 사업체 은퇴 플랜 세미나를 개최한다. 시루 연회장 주소는 251 1st St 2nd floor, Palisades Park, NJ 07650.
이날 세미나에서는 사업체 고용주가 제공할 수 있는 주요 은퇴 플랜인 ▶401k ▶SEP ▶SIMPLE IRA 등 일반적인 플랜은 물론,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Profit Sharing ▶Defined Benefit Pension Plan ▶Cash Balance Combo Plan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세미나는 로컬 사업체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데, 캘리포니아주 뉴욕라이프 지점에서 온 석승진 씨가 강의를 진행한다.
뉴욕라이프는 1845년에 설립된 대형 생명보험 회사로, 다양한 생명보험 상품과 재정 관련 상품, 특히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서 전문적 지식을 갖춘 한인 재정 전문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욕라이프는 개인 및 사업체를 위한 생명보험, 은퇴 계획, 장기 간호 보험 등 다양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해당 업계에서는 역사와 전통은 물론 재정 전문가들의 수준 등에서 미국 최고 수준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세미나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김한석 재정설계사에게 전화(201-388-5590)로 문의하거나, e메일([email protected])로 예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