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나영, ♥마이큐와 깜짝 재혼 발표.."신뢰와 사랑이 마음 움직여"

OSEN

2025.10.01 04:23 2025.10.01 05: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가수 마이큐와 재혼을 발표했다.

김나영은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GDJ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나영이 두 아들에게 마이큐와의 결혼을 알리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은 "지난 4년 동안 제 옆에서 큰 사랑과 신뢰로 제 곁을 지켜준 마이큐와 가족이 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받은 지는 꽤 오래됐는데 좀 용기도 나지 않고 두려움이 밀려와서 결정을 미뤄왔다. 근데 마이큐가 짧지 않은 시간동안 저와 제 아이들에게 보여주었던 신뢰와 사랑과 헌신이 마음을 움직이게 했다. 그리고 어제의 일이 오늘의 나를 가로막게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저도 용기를 냈다"고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들만 모시고 작게 진행할 예정이라는 김나영은 "식은 아주 작은 곳에서 작게 진행이 될 거라서 많은 분들에게 소식을 전하지는 못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 감사하다. 저도 온 힘을 다해 좋은 가정 이루려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나영은 2005년 리포터로 데뷔해 ‘놀러와’, ‘세바퀴’ 등에서 이름을 알렸다.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며, 2021년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email protected]

[사진] 영상 캡쳐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