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기자]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로 나서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배우 이민정이 제작발표회를 마친 뒤 인사를 전하고 있다. 2025.05.16 / [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민정이 유쾌한 입담으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민정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저희는 모여서 추석 전날 전을 부치고 차례를 지낸다. 여러분의 추석 계획은 뭔지 적어달라. 부디 살아서 만나기를”이라는 재치 넘치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이민정은 매년 명절마다 직접 전을 부치는 ‘현실 며느리’의 면모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 추석에는 본인이 직접 부친 각종 전이 한가득 쌓인 ‘전 부침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는 최근 MBC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오랜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