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보배 같은 눈, 하루 한 알로 지키세요"

Los Angeles

2025.10.05 19:01 2025.10.04 11:3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아이원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아이원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스마트폰, 컴퓨터, TV를 하루 종일 바라보는 것이 일상이 된 지금, 우리의 눈은 쉼 없는 피로에 시달리고 있다. 건조함은 기본, 장기적으로는 황반 건강까지 위협받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전문가들은 생활습관 관리와 함께 영양 보충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한다.
 
눈 건강을 지키는 대표 성분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이다. 두 성분은 우리 몸에서 스스로 만들어내지 못하기 때문에 반드시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충해야 한다. 이들은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청색광으로부터 눈을 지켜주는 방패 역할을 한다. 특히 40대 이후에는 체내 농도가 급격히 떨어지므로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안국건강 '아이원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가 주목을 받고 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균형 있게 배합한 데다, 소프트캡슐 형태라 섭취가 간편하다. 알약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편하고 휴대도 간편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전문가들은 "건강은 잃은 뒤에 되돌리기 어렵다"며, "노안이나 시력 저하가 찾아오기 전에 미리 눈을 관리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하루 한 알의 작은 관리가 선명한 시야와 건강한 노후로 이어진다는 조언이다.
 
현재 안국건강 아이원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는 중앙일보 '핫딜'을 통해 2달분(30캡슐×2박스)을 35달러,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눈 건강을 위한 가장 간단한 습관, 하루 한 알에서 시작할 수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