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미야오, 핫하고 쿨한 컴백..'BURNING UP'

OSEN

2025.10.07 05:5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MEOVV(미야오)가 'MZ력' 넘치는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표되는 MEOVV(수인·가원·안나·나린·엘라)의 새 디지털 싱글 'BURNING UP'(버닝업)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MEOVV 멤버들의 모습을 포착한 콜라주 포토로, 단체 사진부터 개인 셀피까지 다양한 컷들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스포티한 착장에 헤어 밴드, 비니 등 패션 아이템으로 힙한 매력을 강조한 MEOVV 멤버들의 여러 순간들이 한데 담겨 있다. 늘 트렌디한 음악과 스타일링으로 사랑받아 온 MEOVV가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앞서 새 디지털 싱글 'BURNING UP'의 무드를 짐작할 수 있는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기대를 드높였다. 데뷔 당시부터 팀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은 고양이 콘셉트부터, Y2K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이미지와 8비트 사운드가 어우러져 전에 없던 음악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MEOVV는 지난 5월 첫 EP 'MY EYES OPEN VVIDE'를 발매, 더블 타이틀곡 'HANDS UP'(핸즈업)과 'DROP TOP'(드랍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콘셉트 스펙트럼을 넓힌 MEOVV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MEOVV의 새 디지털 싱글 'BURNING UP'은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