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 등 아시안들에 설 다음으로 중요한 명절 맞아 전통 무용/라이브 음악 공연, 월병과 차 시음 등 이벤트
플러싱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 스카이뷰 몰은 중추절을 맞아 지역 주민들을 초대해 전통 무용 공연, 라이브 음악 공연, 월병과 차 시음, 중국과 한국의 전통 의상 체험 이벤트 들을 열었다. [사진 스카이뷰 몰]
뉴욕시 플러싱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쇼핑몰) '더 숍스 애트 스카이뷰(The Shops at Skyview: 이하 스카이뷰 몰. https://www.theshopsatskyviewny.com)이 지난 5일 즐거움이 가득한 중추절 행사에 지역 주민들을 초대했다.
중추절은 아시아 공동체에서 즐겁고 다채로우며 매우 중요한 행사로,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설 다음으로 중요한 명절이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낸 중추절 행사에는 전통 무용 공연, 라이브 음악 공연, 월병과 차 시음, 중국 한복과 한국 한복을 포함한 전통 의상 체험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주요 이벤트로는 ▶문화 무용 공연: 수상 경력에 빛나는 D&M 댄싱 아트 스튜디오가 펼친 달의 선녀에서 영감을 받은 중국 리본 댄스와 유명 한국 전통 음악가가 선보이는 한국 전통 북춤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공연 ▶라이브 음악 공연: 아시아 악기를 알리는 뉴욕 여성 밴드 MISS가 선보인 얼후, 비파, 고쟁 등 전통과 현대 음악의 융합 ▶문 페스트 시식: 스카이뷰 매장에서 판매하는 홍콩 MX 월병, 간식, 그리고 페어링 티를 맛보는 기회 ▶전통 의상 체험: 타임머신을 타고 고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 전통 중국 한복과 한국 한복을 입어보고, 몰입형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는 이벤트 등이다.
한편 스카이뷰 몰은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다층 쇼핑 명소로, 타겟, 세포라, 풋로커, 유니클로, 나이키 클리어런스, 마샬스 등 유명 브랜드와 스카이푸드, 에브리데이 뷰티 등 지역 브랜드를 포함하여 전국적인 유명 브랜드와 지역 인기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theshopsatskyviewny.com)을 방문하거나 스카이뷰 소셜 미디어(@theshopsatskyviewny)를 팔로우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