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슈주 신동, 유부남 의심에 하다하다 “이혼 후 양육권 뺏겨”..결혼 발표 후유증 (‘동동포차’)

OSEN

2025.10.08 19: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가수 신동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cej@osen.co.kr

[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가수 신동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방송인 신동이 이혼설에 입을 열었다.

8일 유튜브 채널 ‘근본채널’에는 ‘이시안의 천국도를 같이 가고 싶은 슈퍼주니어 멤버는?’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동은 이시안과 이야기를 나누며 술을 마셨고, 이시안은 신동에 “결혼하시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에 신동은 “이혼했다. 이혼했고 양육권을 뺏겨서 제가 다달이 돈을 주고 있는 상태다”라고 설명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시안이 “언제 하셨냐”고 받아치자, 신동은 곧바로 “농담이다”라고 덧붙였다.

신동은 유부남 의심에 대해 “제가 결혼하고 싶은 친구가 있어서 방송에서 이야기를 했는데, 결과가 안좋았다. 헤어졌다는 기사도 나갔는데 그건 잘 안보더라”며 “그땐 연예인이 혼전임신 해서 결혼하는 경우가 많았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오해했던 것 같다”고 토로했다.

이어 그는 “‘신동이 속도위반을 했구나. 애도 있겠네’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어르신들을 만나면 주변에 스타일리스트, 누나한테 다 ‘와이프야? 애는 잘 커?’하더라. 그럼 ‘예, 벌써 초등학생이에요’ 한다”고 털어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신동은 “처음에는 ‘결혼  안 했어요’라고 했는데, 그러면 그걸 다 설명해야 한다. 근데 문제가 된 게 다른 연애 기사가 났다. 그러니까 ‘이혼했어? 결혼했는데 또 연애해?’ 이렇게 일파만파 커졌다”고 설명했다. 신동은 현재 솔로라며 “강아지 양육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신동은 2010년 SBS 예능 ‘강심장’에서 교제 중이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선언해 화제를 모았다. 다만 신동의 발언과 달리 두 사람은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지는 못하고 결별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튜브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