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영화 '보스'가 추석 연휴 기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
13일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측은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이어진 10일 연휴 기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지난 3일에 개봉해 추석 연휴의 포문을 열었다.
이 가운데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이어진 연휴 10일 기간 동안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해 식을 줄 모르는 열기를 증명한 것이다. 이번 추석 연휴는 10일 하루를 제외하고 역대급으로 긴 연휴가 이어져 황금연휴 동안 작품을 향한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실감케 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사진]OSEN DB.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했던 '보스'는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수 203만 6589명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본격적인 장기 흥행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보스'는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고,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연일 놀라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기에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더욱 이목이 쏠린다.
지루할 틈 없는 웃음의 향연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과 유쾌한 활력을 선사하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영화 '보스'는 올가을 극장가를 책임질 코믹 액션 영화로 계속해서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들과 오랜만에 웃으면서 재미있게 봤어요”(CGV 그루**), “재밌었습니다 아주 배 잡으며 웃었어요~ㅋㅋ”(CGV K**), “배우들 연기와 스토리 잘~~웃었습니다”(CGV 98ye**), “가족들이랑 같이 봤는데 다 재밌게 본 영화”(메가박스 ha***), “지루할 틈 없이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웃다 왔네요”(메가박스 Kc**), “배우가 찰집니다ㅋㅋㅋㅋ”(메가박스 th**), “너무 재밌어요 그냥 웃고 싶을 때 보기 좋은 영화ㅋㅋ”(메가박스 tp**), “영화 두 번 보았는데도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롯데시네마 채**), “액션과 스토리 감동과 웃음 모두 있었어요. 보고 또 보고싶은, 영화입니다”(CGV 영원**) 등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한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와 쉴 새 없이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