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사회는 전현무와 임윤아로 4년 연속 호흡을 맞춘다.배우 지예은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7.18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한 방송인 지예은이 갑상선(갑상샘) 질환으로 투병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14일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지예은이 갑상선 기능 저하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게 된 것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지예은의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월 공식입장을 통해 "지예은이 오는 9월부터 몸 상태를 돌보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배우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복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은 모두 하겠다"라며 활동 잠정 중단을 알렸다.
이에 지예은은 고정 출연 중이던 SBS 예능 '런닝맨' 촬영을 3주간 쉬어가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유재석은 12일 '런닝맨' 방송을 통해 "예은이가 번아웃과 관련된 것으로 아는데, 그건 아니다. 지금 잠깐 치료 중"이라고 설명했다.
지석진은 "건강검진에서 치료를 요한다"고 말했고, 하하는 "치료 끝나면 금방 복귀할 것"이라고 했다. 여기에 유재석은 "지예은과 전화 통화했는데 지금 많이 괜찮아졌다고 하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다만 구체적인 병명까지는 알려지지 않았던 상황. 이런 가운데 지예은이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갑상선 기능이 저하된 사실을 발견해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는 보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한편 지예은은 SBS '런닝맨'을 비롯해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등에서 고정으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