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X밥”·“긁혔네^^”..이하늘, 누리꾼과 날 선 정치 설전

OSEN

2025.10.13 17: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이하늘이 누리꾼들과 설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 이하늘은 자신의 SNS를 통해 "X나 앵앵거리네 ㅋ"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하늘이 누리꾼들과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으로, 누리꾼들과 정치 견해에 대한 과격한 언쟁을 나누는 모습이다.

이하늘을 향한 정치적 비난은 물론 인신 공격 등 악플이 쏟아진 가운데, 이하늘은 해당 누리꾼들의 메시지 내용과 SNS 계정 아이디, 프로필 사진을 모두 공개하며 "긁혔네^^"라고 응수하는가 하면, "연예인 걱정하지 말아요^^", "저쪽 특. 별걸 다 믿음ㅋ", "X밥", "쌍팔년도 감성! 결혼, 이혼 드립 X렸다!"라고 멘트를 달아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하늘은 정치 견해를 담은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일으켰다. 그는 "내가 요즘 이재명이 잘하고 있다고 말하니까 어떤 애들이 '이재명이 뭘 잘하냐, 중국인 무비자로 들어와서 범죄 늘었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그는 "이거 윤석열이 만든 거야. 윤석열, 한덕수, 주진우 너희가 만든 거야. 참 웃기다"면서 "어떻게 그런 애들만 거기(보수 진영)에 다 모여 있냐"고 비꼬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이틀 만에 조회수 167만 회, '좋아요' 13만 개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