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영화 '보스'가 장기 흥행 중인 가운데 필람 포인트들이 공개됐다.
15일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측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필람 포인트 3를 공개했다.
#1. 코믹, 액션, 그리고 감동까지! 전 세대 취향 저격하는 종합선물세트!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필람 포인트 3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먼저 '보스'는 남녀노소, 가족 구성원 모두가 유쾌하고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안성맞춤인 코미디 작품이다. 매 장면마다 저항 없이 빵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짜릿하고 리듬감 넘치는 액션은 전 세대의 취향을 골고루 저격하며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준다.
#2. "니가 해라, 보스!" 지금껏 본 적 없는 기발한 역발상 설정!
[사진]OSEN DB.
'보스'의 두 번째 필람 포인트는 기존의 영화와는 완전히 상반되는 독특한 설정이다. 보스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건 결투를 벌이는 그동안의 영화와는 달리 '보스'에서는 자신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양보’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을 펼친다. 극 중 조직의 차기 보스 후보로 꼽히는 조우진과 정경호는 각각 주방장과 댄서가 되고자 상대에게 보스 자리를 강경하게 미루고, 정작 보스가 되고자 하는 ‘판호’(박지환)는 아무도 보스감으로 생각지 않는 발상이 그 자체로 웃음을 자아낸다. “보스 안 하려고 싸우는 보법이 남다름! 예상을 빗나가는 포인트로 더 웃긴 영화” (jeo****), “역발상으로 신선함을 선사하는 스토리!” (kim****), “보스 꿀잼!! 보스를 양보하려는데 배우들의 연기와 케미가 너무 좋아서 계속 웃음이 터졌어요”(sj20****) 등의 리뷰가 입증하듯, ‘보스 양보전’이라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기발한 역발상 설정은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전하며 '보스' 만의 독보적인 매력 포인트로 관객들의 마음속에 자리할 것이다.
#3.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말아주는 개성만점 캐릭터 맛집!
[사진]OSEN DB.
마지막 필람 포인트는 모든 장르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대표 연기파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과 이성민, 황우슬혜, 정유진, 고창석 등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명품 배우진들의 완벽한 앙상블이다.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들이 주고받는 쉴 새 없는 티키타카와 유쾌한 연기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며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할 것이다. “명품 출연진들의 대거 출연으로 영화가 더욱 풍성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빵빵 터지는 영화!” (브랜****), “이규형의 대활약이 돋보이는 영화!” (자몽****) 등의 리뷰처럼, '보스'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개성 강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기며 온 가족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람 포인트 3를 공개한 영화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