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알파드라이브원, 첫 유튜브 자컨 오픈..“이래도 우리 보러 안 올거야?”

OSEN

2025.10.15 23: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신인 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데뷔 전 첫 번째 자체 콘텐츠를 선보인다.

알파드라이브원(준서, 아르노, 리오,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어제(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자체 콘텐츠 'ONE DREAM FOREVER'의 예고편을 깜짝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ONE DREAM FOREVER'는 ‘하나의 꿈을 향해 질주하는 원 팀’이라는 알파드라이브원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첫 유튜브 자체 콘텐츠 타이틀로 바로 오늘 16일(목) 오후 9시에 최초 공개된다.

예고편에는 알파드라이브원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와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가 담기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 팀으로 뭉친 멤버들의 반전 매력과 팀워크, 입덕을 부를 케미스트리와 예능감까지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본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예고편 말미에는 “이래도 우리 보러 안 올 거야?”라는 자막이 더해지며, 알파드라이브원에 대한 궁금증과 ‘입덕 유발’을 자극한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알파드라이브원의 첫 공식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되며 이들의 본격적인 데뷔 행보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탄생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약 일주일 만에 100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공개되는 게시물마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데뷔 전 부터 ‘기록 제조기’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첫 자체 콘텐츠 ‘ONE DREAM FOREVER’ 역시 티저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ALPHA(최고를 향한 목표) ▲DRIVE(열정과 추진력) ▲ONE(하나의 팀)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K-POP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담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웨이크원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