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코리아의 제시카 백 의료 디렉터가 최신 피부관리 장비와 줄기세포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샌디에이고 한인타운 중심지에 위치한 프리미엄 피부 클리닉 '더스킨코리아(The Skin Korea, 7825 Engineer Rd Ste 103, San Diego)'가 최근 그랜드 오프닝을 마치고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갔다.
이 클리닉은 내과 및 외과 배경을 바탕으로 피부 재생.항노화 분야에 특화된 제시카 백 닥터(Jessica Baik, M.D.)를 의료 디렉터로 초빙, 한국에서 검증된 최첨단 기술과 진료 노하우를 샌디에이고 지역사회에 선보일 예정이다.
더스킨코리아는 한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엑소좀 기반 피부 재생 ▶첨단 레이저 솔루션 ▶고정밀 미세주사 시술 등을 환자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특히 '연예인 리프팅'으로 알려진 K-티타늄 리프팅 시술은 탄력 개선과 브라이트닝,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면서도 통증과 회복 부담이 적은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의사인 제시카 백 디렉터는 "한국 피부과 진료는 정밀성과 효율성에서 이미 세계적 평가를 받고 있다"며 "샌디에이고 한인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K-스타일 피부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진료의 완성도와 안전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소: 7825 Engineer Rd Ste 103, San Diego
문의: (858) 277-1005, [email protected] (더스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