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우메켄(Umeken)'이 연말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어지며, 10% 할인과 함께 무료 선물 증정의 더블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98달러 이상 제품 구매 시 '100억 유산균' 또는 '리포포-C'를, 165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발효 미네랄 L칼슘' 또는 '건강 다시 타쿠미 2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베타글루칸 세트, 리포포 세트, 효소환 세트, L&B 화장품 세트 등은 특가 세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세트 구매 시 'L칼슘' 또는 '타쿠미 2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실속 있는 연말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우메켄 기프트 카드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문의: (888)941-3311
▶웹사이트: umeken.com
미주중앙일보
오픈청지기재단 2025 수혜단체 공모
'오픈청지기재단(Open Stewardship Foundation)'이 2025년도 수혜 단체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한인사회와 지역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들의 성장과 프로그램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단체들은 오는 11월 26일까지 재단 웹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지원금 수혜단체는 2026년 2월 28일 웹사이트, 신문광고, 안내우편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openstewardship.com
미주중앙일보
쿠쿠 최대 25% 할인.사은품 증정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CUCKOO)'가 10월 가을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타사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일시불 구매 시 최대 25% 할인과 함께 80달러 상당의 블렌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5년 이상 렌탈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렌탈비 면제와 100달러 기프트 카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10월 29일까지 주문하고 10월 내 설치를 완료해야 한다. 쿠쿠는 현재 LA 직영점과 OC 직영점을 브랜드 스토어 겸 공식 A/S 센터로 운영하며, 구매부터 설치.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888)700-0425
미주중앙일보
'미국 간호사로 살아남기' 출간
단순한 취업 정보를 넘어 삶의 방향을 제시하는 책이 한국과 미국에 출간됐다. 『미국 간호사로 살아남기』는 미국 의료 현장에서 활약 중인 한인 간호사 10명의 도전과 성장, 그리고 회복의 여정을 담아내고 있다. 책은 '남가주한인간호사협회' 회장이자 Together Mental Health 대표인 고세라 박사(DNP, PMHNP-BC)를 비롯해 민수정, 조영식, 유수정, 홍예솔, 변금희, 김지성, 태윤주, 임영섭, 엄혜경 등 10명의 저자가 공동 집필했다. 책은 남가주한인간호사협회 사무실(3030 W. Olympic Blvd, #217, Los Angeles)에서 25달러에 구매 가능하다.
미주중앙일보
'그래비티 샴푸' 핫딜 상륙
국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기능성 샴푸 '그래비티(grabity)'가 미주 시장에 상륙했다. 카이스트 연구진이 개발한 그래비티는 모근을 과학적으로 자극해 눈에 띄는 볼륨 변화를 선사한다. '헤어 리프팅 샴푸 스트롱'은 빈약하고 가는 모발용 볼륨 케어, '헤어 리프팅 샴푸 엑스트라 스트롱'은 탈모.볼륨 강화형 포뮬러다. EWG 그린 등급, 비건 포뮬러,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인증받아 민감성 두피에도 안전하다. 현재 공식 판매처인 중앙일보 '핫딜'을 통해 최대 15%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미주중앙일보
18일 주택융자 세미나 개최
샌디에이고 카운티를 대상으로 한 '제21회 중앙일보&샬롬센터 주택융자 세미나'가 오는 10월 18일 Legacy Resort Hotel & Spa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6년 만에 재개되는 행사로, 저소득층과 중간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주택 지원 프로그램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세미나에서는 SDHC(샌디에이고 시) 보조금 15만 달러, 출라비스타 시 12만 달러, 엘카흔 시 10만~15만 달러, 카운티 다운페이먼트 보조 프로그램과 함께 주정부 및 금융사 프로그램 혜택까지 자세히 안내된다. 참석자들은 전문가의 설명을 듣고,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참가는 무료이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이메일 접수 또는 QR코드 스캔을 통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현장에서는 참석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문의: [email protected] # 알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