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11월 깜짝 결혼발표' 박진주, ♥예비신랑 누구야? "비연예인" 꽁꽁 [핫피플]

OSEN

2025.10.20 04:2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배우 박진주가 오는 11월 30일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지난 5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 지 약 5개월 만에 전해진 반가운 근황이다. 특히 예비신랑 정체에도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20일 박진주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입장을 통해 “항상 박진주 배우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박진주 배우가 오는 11월 30일, 오랜 시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비연예인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상에서는 “박진주 결혼이라니 너무 축하해요”, “예능에서도 진심이 느껴졌던 배우인데 행복하게 살길”, “남편이 누군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이라는 점에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지만, 팬들은 “누군지 몰라도 잘 살길 바란다”, “박진주에게 딱 맞는 사람일 것 같다”며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박진주 배우는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그녀에게 많은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진주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사랑의 불시착’, ‘그 해 우리는’, 영화 ‘늑대소년’, ‘코미디왕’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사랑받아온 배우다. 유쾌하고 진솔한 성격으로 예능에서도 매력을 발산했던 그녀의 새 출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결혼식은 서울의 한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예비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