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이들 미연, 냉정과 열정 사이..'MY, Lover'

OSEN

2025.10.21 16: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i-dle (아이들) 멤버 미연(MIYEON)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감각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 첫 재킷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미연은 재킷 콘셉트 포토에서 레드 컬러 배경 앞 붉게 물든 손끝과 볼 터치로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을 바라보거나 녹아버린 의자에 기대어 앉아 도회적인 매력을 전했다. 반면 블루 컬러 속 미연은 달팽이를 이마와 손바닥 위에 올려 청초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Love, Over 100℃'와 'Love, Only 100ml'라는 문구가 더해져 극단적인 온도차로 표현된 미연의 모습이 새 앨범의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미연은 미니 2집 'MY, Lover' 인트로 필름과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미연은 재킷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오디오 스니펫,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한다. 

미연의 미니 2집 'MY, Lover'는 'MY'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사랑을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3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보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