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영화 같은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템페스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유니크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어두운 기숙 공간 속 두 사관의 감시 아래 반복된 일상을 강제로 살아가는 멤버들의 모습부터 텅 빈 방에 혼자 남아 괴로워하는 장면 등이 담기며 공개될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한 디저트 카페 브랜드의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을 맡아 대중의 관심을 받았던 김건 감독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건 감독은 여러 광고 등을 통해 영화적 연출로 브랜드의 매력과 예술성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는 영상으로 이름을 알린 인물이다.
이번에는 템페스트 신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뮤직비디오를 통해 음악성과 영상미를 갖춘 하나의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감정선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팀의 서사를 콘셉추얼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영상미로 구현해 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As I am'은 템페스트가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6집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템페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가장 '나'다운 순간들을 담담하게 풀어낸다.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내면의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한 걸음씩 나아가는 이들을 위한 곡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