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모델 겸 콘텐츠 크리에이터 박제니가 ‘제14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모델 부문에서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은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예술·문화인, 스포츠인, 기업인들을 선정해 그 공로를 기리는 시상식이다. ‘도전하는 삶은 자신은 물론 세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사회를 건강하게 만든다’라는 취지 아래 개최된 시상식에서 박제니는 패션과 콘텐츠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주목받았다.
박제니는 다수의 매체 화보와 패션·뷰티 브랜드 협업 콘텐츠를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 개인 유튜브 채널 ‘제니파크Jennypark’와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각을 보여주며 영향력을 넓혀왔다.
이러한 꾸준한 활동과 개성 있는 행보를 인정받아 박제니는 2025년을 빛낸 모델 부문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었다. 이번 수상은 박제니가 모델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본격적인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박제니는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모델 그리고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앞으로 한국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수감 소상을 전했다.
한편, 박제니는 향후 화보, 광고, 패션쇼 등 다양한 모델 활동과 개인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 나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