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컴백 D-6' 원호, 명품 피지컬로 뽐낸 '은근한 섹시美'

OSEN

2025.10.25 00:0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원호(WONHO)의 신보 콘셉트가 모두 정체를 드러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8시에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창을 통해 쏟아지는 햇살 아래 음료를 마시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미지 속 원호는 상의를 탈의한 몸에 수건을 걸친 차림으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은근한 섹시미가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메이크업 룸에서 거울을 바라보는 원호의 모습도 공개됐다. 은은한 미소와 함께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원호, 헤어 세팅을 받으며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하는 원호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긴 컷들이 앞서 공개된 포토들과 또 다른 귀여운 매력으로 새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원호는 지난 6월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이달 3일 두 번째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를 통해 첫 정규 앨범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예고했다.

타이틀곡은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로, 원호가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까지 다채로운 총 10곡이 수록됐다.

오는 27일에는 타이틀곡 '이프 유 워너'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오는 31일 0시에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