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창정, 저작권 판 '소주 한 잔' 열창…대국민 통합

OSEN

2025.10.25 19: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방송 화면 캡처

방송 화면 캡처


<소속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임창정이 ‘KBS 전국투어콘서트’에서 대중의 변함없는 사랑을 재확인했다.

임창정은 지난 25일 밤 11시 5분 방송된 KBS1 ‘KBS 전국투어콘서트’에 출연, 명곡 메들리로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임창정은 ‘그때 또 다시’를 시작으로 ‘날 닮은 너’, ‘소주 한 잔’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아는 노래들을 연이어 선보였다. 임창장은 한층 더 성숙한 감성과 진심이 느껴지는 노래로 관객과 교감했고, 관객들은 뜨거운 떼창으로 화답했다.

특히 임창정은 관객들과 눈을 맞추며 열창하는가 하면, 관객들은 감격한 표정으로 노래를 따라부르며 감동 그 이상의 무대를 함께 완성해 나갔다. 임창정은 무대 끝까지 가사 한 글자 한 글자에 진심을 가득 담아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했다.

이번 무대는 임창정의 진정성이 빛나는 순간들도 가득했다. 임창정은 빗속에서도 관객들과 더 가까이서 호흡하기 위해 무대 앞으로 나섬과 동시에, 무대 끝까지 관객들의 표정과 눈빛을 놓치지 않으며 깊은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컬트의 명곡 ‘너를 품에 안으면’을 리메이크한 음원을 발매한다. ‘너를 품에 안으면’은 임창정 자신의 데뷔와 같은 해 탄생한 곡인 만큼, 그 어떤 리메이크 음원보다 의미가 깊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