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알뜰] “직접 빚고 마신다” LA서 열리는 전통 도자기 체험 클래스외'

Los Angeles

2025.10.29 23:03 2025.10.30 10:0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나비엔 신제품 세미나 열려  
 
북미 지역 나비엔(NAVIEN)의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코람 HVAC'가 오는 11월 7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LA 한인타운 소재 더 라이브 호텔에서 나비엔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고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와 알루미늄 코일을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킨 '전기 히트 펌프 온수기'와 첨단 전기막 기술 및 자동 세정 기능(CIP)을 탑재한 '전기 수처리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연말까지 신제품 구매 시 나비엔 온수매트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제품 및 세미나 관련 문의는 존 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562)480-3379
▶이메일: [email protected]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국 전통 도자기 워크숍  
 
LA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도예 스튜디오 'Clay CA'가 11월 한 달간 '한국 전통 술잔 만들기' 클래스를 연다. Clay CA의 가브리엘라 포르고 대표와 캘리포니아주립대 롱비치 미술대학 박선욱 교수가 매주 화요일 총 4회 클래스를 진행한다. 1주차에는 손으로 전통 잔을 빚고, 2주차에는 다듬기와 형태 완성을 거쳐 3주차에 초벌 후 유약을 바르고 4주차에는 직접 만든 술잔으로 전통주를 시음하고 박선욱 교수의 미니 강연을 듣게 된다. 한인 커뮤니티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중앙일보를 통해 등록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수강료 10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clayca.com/book-online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아메리칸시티 청라 분양설명회
 
'아메리칸시티 청라 분양설명회'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옥스포드 호텔에서 개최된다. 청라국제신도시에서 처음 만나는 아메리칸시티 청라는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시티타워역 역세권에 위치해 영종.청라.여의도를 잇는 최단거리 노선의 중심 입지를 자랑한다. 대림건설이 선보이는 트렌디한 주거형 오피스텔 브랜드로, 인근에는 청라시티타워와 스타필드 청라, 서울아산병원 등이 확정돼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청라호수공원이 자리하고 커널웨이도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3룸 2욕실 구조의 3타입, 총 240실 규모로 구성되며, 분양설명회 예약 및 문의는 각 에이전트를 통해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