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시완,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로제·박보검과 한솥밥 [공식]

OSEN

2025.11.02 20: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임시완이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블랙레이블 측은 3일 "배우 임시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폭넓은 장르의 작품에서 활약해 온 임시완과 동행하게 되어 기쁘고 반가운 마음"이라며 "더블랙레이블은 배우 임시완이 그간 쌓아온 내공과 더불어 여전히 무궁무진히 잠재해 있는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임시완은 2010년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해를 품은 달’을 시작으로 ‘적도의 남자’, ‘트라이앵글’, ‘미생’, ‘왕은 사랑한다’, ‘타인은 지옥이다’, ‘런 온’, '오징어게임 시즌3', 영화 ‘변호인’, ‘오빠생각’, ‘원라인’, ‘불한당:나쁜 놈들의 전성시대’, '비상선언'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더블랙레이블은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TEDDY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아티스트 태양, 로제, 전소미, 박보검, 미야오, 올데이프로젝트 등이 소속돼 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블랙레이블입니다.

배우 임시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폭넓은 장르의 작품에서 활약해 온 임시완과 동행하게 되어 기쁘고 반가운 마음입니다.

더블랙레이블은 배우 임시완이 그간 쌓아온 내공과 더불어 여전히 무궁무진히 잠재해 있는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더 높이, 더 멀리 비상할 배우 임시완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