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금돼지] 인플레이션 시대, 자산을 지키는 안전판 '금' 주목

Los Angeles

2025.11.03 17:19 2025.11.03 18:1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금돼지

금돼지

치솟는 물가 속에서 같은 돈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이 줄어드는 '구매력 하락'은 이제 일상의 체감 현상이 됐다. 식료품.외식.보험료.서비스 비용 등 생활 전반에 걸친 인플레이션은 단기간에 해결되기 어려운 구조적 문제라는 분석이 이어진다.
 
이처럼 불확실성이 커진 경제 환경에서 '금(Gold)'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금은 인류 역사 속 거의 모든 경제위기 국면에서 자산가치를 방어해온 대표적 헤지(위험분산) 자산이다. 종이화폐의 가치가 흔들릴 때, 물리적 실물자산인 금은 희소성과 교환가치를 유지하면서 자본의 '피난처' 역할을 해왔다는 점에서다.
 
특히 최근 세계 주요 중앙은행들이 금 보유량을 확대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달러 중심의 국제통화 체계가 장기적으로 재편될 가능성이 거론되는 상황 속에서 금은 국경과 신용위험을 넘어선 '보편적 자산'으로 다시 평가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주식.채권 등 금융자산 가격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자산 포트폴리오에 일정 비율의 금을 편입하는 전략이 위험 대비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고 조언한다. 특히 실물 금은 보유 형태가 단순하고 환금성이 높아 인플레이션과 경기침체 가능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투자자들에게 유효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LA 코리아타운 올림픽과 샌앤드루스 코너에 위치한 금.은 전문 거래소 '금돼지'는 투자용 금.은을 최저가에 제공하며, 실물 자산 투자 상담도 무료로 진행한다. 10K-24K 금, 은, 치금, 백금, 다아이몬드, 명품 시계까지 최고가 현금 매입을 원칙으로 한다.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도 편안하게 문의할 수 있다.  
 
▶문의: (323)731-0484
 
▶주소: 3348 W. Olympic Blvd, Los Angeles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