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뷰티그룹은 창립 36주년을 맞아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해 온 주요 인사들을 초청해 오찬과 골프 라운딩을 진행하는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키스뷰티그룹]
‘글로벌 뷰티 리더’ 키스뷰티그룹이 창립 36주년을 맞아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해 온 주요 인사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열린 기념행사는 본사에서의 오찬과 골프 라운딩으로 진행됐는데, 오랜 시간 키스뷰티그룹과 함께 걸어온 파트너들과 따뜻한 교류의 장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뉴욕 지역의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 전·현직 오너와 지역 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해온 업계 관계자 등 8명의 귀빈이 참석했다.
키스뷰티그룹 관계자는 “이번 36주년은 단순한 기업의 기념일이 아니라, 키스를 믿고 함께해 주신 분들께 드리는 헌정의 의미를 담고 있다”며 “어려움과 성장을 함께해 주신 파트너들이 있었기에 오늘의 키스뷰티그룹이 가능했고, 이 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직접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1989년 작은 가족 기업으로 출발한 키스뷰티그룹은 현재 네일케어, 속눈썹, 헤어 툴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그러나 키스뷰티그룹은 “우리 회사의 성장은 오롯이 파트너들의 신뢰와 헌신 덕분”이라며 동반자 관계의 가치를 강조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 속에서도, 함께 걸어온 사람들에게 직접 감사의 자리를 마련하는 기업은 흔치 않다”며 “오늘 키스가 보여준 진심 어린 마음이야말로 회사의 성장 원동력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키스뷰티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전하고,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