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고성환 기자] 화성FC의 해결사 임창석이 팬 투표 결과 2025시즌 10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이번 팬 투표는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됐으며, 전체 투표자 중 73%의 선택을 받은 임창석이 10월 MVP의 주인공이 됐다.
임창석은 10월 한 달간 5경기에 출전해 2골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34라운드 충북청주와의 홈경기에서 후반 추가시간에 극적인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그는 이어진 35라운드 수원삼성과 홈경기에서도 강력한 헤딩으로 선제골을 기록하며 해결사 본능을 보여줬다.
또한 임창석은 활발한 움직임과 끈질긴 압박으로 상대 수비진을 흔들며, 공격 전개와 마무리 단계 모두에서 팀의 득점력 향상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임창석은 "홈팬들 앞에서 넣은 득점으로 10월 MVP에 선정되어 더욱 기쁘다. 저를 공격적으로 활용해주시고, 장점을 살려주신 감독님과 코칭스태프 분들께 감사드린다. 수비수로서 득점을 기록하는 일이 흔치 않지만, 골을 넣을 때마다 들리는 팬들의 환호와 함성은 잊을 수 없다. 남은 경기에서도 팬분들과 함께 승리를 즐길 수 있도록 좋은 경기 내용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창석의 10월 MVP 시상식은 오는 11월 8일 경남과 마지막 홈경기에 앞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