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은 7일 2026 시즌그리팅 'PHENOMENAL MOMENTS(현상의 순간들)'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하현상이 가장 하현상다워지는 순간'을 주제로, 하현상만의 내추럴한 무드를 시각적으로 풀어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PHENOMENAL MOMENTS'는 하현상의 고요한 일상 속 찰나의 순간들을 예술적인 시선으로 포착했다. 꾸밈없는 일상 속에서도 예술적 감성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하현상의 매력과 담백한 무드가 고스란히 녹아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OSEN DB.
이번 시즌그리팅은 아웃박스, 캘린더, 미니 포토북, 다이어리, 페이퍼 오너먼트, 증명사진, 포토카드, 연필, 아크릴 스토퍼, 네컷 포토 등으로 구성됐다. 전반적으로 베이지와 브라운 톤의 따뜻한 색감과 내추럴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무드를 더했으며, 모든 구성품에는 'PHENOMENAL MOMENTS' 타이틀 로고가 담겨, 하나의 오브제처럼 완성도 높은 패키징을 선보인다.
앞서 다섯 차례의 신보 발매와 단독 콘서트 'Navy Horizon' 성료, 다수의 페스티벌 및 OST 참여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온 하현상의 2026년 새로운 활동 또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한 해를 마무리하는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어줄 2026 시즌그리팅 'PHENOMENAL MOMENTS'는 오늘(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