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황당한 오보" 황재근, 결혼+이혼설 휩싸였다..상대는 누구? [핫피플]

OSEN

2025.11.07 03:2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디자이너 황재근이 최근 놀라운 비주얼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엉뚱한 이혼설에 휘말리며 황당한 해프닝의 주인공이 됐다.

7일 황재근은 자신의 SNS에 “난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한 걸까? (이혼이 죄도 아닌 게 힘내세요 두 분)”이라는 글을 남기며 웃픈 심경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한 캡처 사진에는 ‘황재근과 이혼 후 아이돌 복귀한 티아라 지연 근황 패션’이라는 제목의 블로그 화면이 담겨 있었다.

해당 게시물은 지연의 전 남편인 야구선수 황재균을 황재근으로 잘못 표기하며 두 사람의 이름을 혼동한 황당한 오보였다. 황재근은 자신이 지연의 전 남편으로 거론된 사실을 알고 직접 해명에 나선 것. 그는 “결혼도 안 했는데 이혼까지 했다니 정말 놀랐다”며 당혹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 역시 “이건 진짜 실수 수준이다”, “황재근 씨도 놀랐겠다”, “이름 하나 차이로 오해받을 뻔”이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그래도 센스 있게 넘기셨다”, “유머러스하게 정정하는 게 황재근답다”고 호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황재근은 최근 민머리와 콧수염을 없애고,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다부진 몸매로 새롭게 변신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SNS를 통해 “뽀샵 천지인데도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 꾸준히 관리하겠다”며 변화를 예고한 그는, 특유의 재치와 긍정적인 태도로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결혼·이혼 오보라는 황당한 해프닝 속에서도 유머로 대처한 황재근의 모습이 오히려 팬들에게는 ‘센스 있는 디자이너’로 다시금 눈도장을 찍게 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