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꿈이야 생시야" 장영란, '톱' 전지현 팔짱껴고 동반 출연 인증

OSEN

2025.11.07 04: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배우 전지현을 직접 만난 뒤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장영란은 지난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함께 유튜브출연한 전지현을 만난 모습을 인증한 것. 

장영란은 “꺄! 너무 좋아요. 전지현 님 완전 팬이에요. 버티다 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라며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마음도, 얼굴도 정말 아름다운 지현 씨와 함께 촬영했어요. 아직도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어요”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그는 또한 “진경 언니, 초대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언니 최고! 사진 찍을 때 제 옆자리 양보해준 지혜야, 고마워. 궁민MC 창희야 반가웠어. 즐겁게 편집해준 허니비스튜디오 이석로 PD님도 감사해요”라며 함께한 이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장영란은 “유튜브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꼭 보러 오세요”라는 말과 함께 촬영 당시의 단체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홍진경, 전지현, 남창희, 이지혜, 장영란 등이 나란히 앉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장영란이 전지현의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누리꾼들은 “장영란님 너무 행복해 보인다”, “전지현이랑 나란히 있으니 화보 같다”, “찐 팬심이 느껴진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