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서 뼛속에 독소가 축적되면 전신 기능에 영향을 주어 여러 만성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는 관점이 주목받고 있다. 치아에 치석이 끼듯, 인체의 뼛속에도 골석이 생기는데, 특히 40대 중반 이후 인체 전기와 순환 기능이 떨어지면서 독소 배출 능력이 저하되고 소화.배변 능력도 함께 약화된다는 설명이다.
자연치유 건강기구 브랜드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이러한 원리에 주목, 뼛속 산화 독소를 제거해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구를 선보이고 있다. 피뢰침의 원리를 응용해 코스믹 에너지를 흡수하고, 피부에 대어 뼛속 깊은 곳을 자극하면 독소가 체외로 빠져나오며 균형을 회복한다는 방식이다.
미라클터치 측에 따르면 지난 12년 동안 CT나 MRI로 원인을 찾기 어려웠던 통증과 만성 증상에서 회복한 사례들이 꾸준히 보고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허리.무릎.고관절 통증 완화, 만성 위산역류 및 소화 불량 개선, 변.소변 조절이 어려웠던 고령자의 일상 회복, 불면, 이명, 어지럼증, 편두통, 치질 등 난치 증상 완화 등 다양한 사례가 소개되고 있다.
조이 서 대표는 "뼈의 독소를 다스리면 면역력이 되살아나고 근육과 신경 기능도 자연스럽게 회복된다"며 "그동안 답을 찾지 못해 고통받아온 고질 증상에서 많은 분들이 벗어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라클터치는 증상과 부위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제공한다. 치질.치루.요실금.변비 등에 도움을 주는 항문 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허리.등 통증에 사용하는 침봉형.벨트형.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사람을 위한 발찌형, 중증 상태 개선에 적합한 항공모함형 등 몸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본지에 연재 중인 미라클터치의 뼈 칼럼과 다양한 치유 사례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