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의 찬 바람이 창문 틈새로 스며드는 계절, 온기를 품은 잠자리가 절실해지는 때다. 이에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Navien)'이 미주 한인 최대 온라인몰 '핫딜'을 통해 전 제품 30% 할인이라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12월 2일까지 한정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표 인기 모델인 EME511 카본 매트, EQM582, EQM350 온수매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EME511 카본 매트'는 첨단 카본 히팅 시스템이 적용돼 열이 빠르고 고르게 전달되며, 전자파 걱정이 거의 없는 안전성이 돋보인다. 매트 전체를 균일하게 데워주는 초박형 구조 덕분에 몸 전체가 포근하게 감싸인다. 또한 고급 패브릭 소재의 세련된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처럼 품격을 더하고, 정밀한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언제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온수매트는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EQM582'는 나비엔만의 독보적인 정온수 순환 기술로 온도 편차 없이 균일한 따뜻함을 유지한다. 분리형 커버 구조로 세탁이 간편하며, 과열.누수 방지 시스템 등 다중 안전장치로 신뢰감을 높였다. 자동 예약 기능과 절전 모드를 더해 편리함과 경제성을 모두 챙긴 똑똑한 온수매트로,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이다.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찾는다면 'EQM350'이 제격이다. 균일한 열 분포와 빠른 예열 성능으로 몸을 금세 녹여주며, 저소음 펌프 시스템 덕분에 숙면을 방해하지 않는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실속 있는 기능 구성으로 1인 가구나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기술력뿐 아니라 디자인과 감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온 나비엔은 이번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통해 포근하고 세련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올겨울, 따뜻함의 기준을 바꾸는 나비엔의 포근한 온기로 하루의 피로를 녹여보면 어떨까. 이 모든 혜택은 중앙일보 온라인 쇼핑몰 핫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