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독보적 색깔이 담긴 음악으로 컴백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21일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수록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스포일러 티징 콘텐츠를 선보였다. 12일 오후에는 또 다른 구간의 신곡 사운드를 추가 공개하고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비롯해 수록곡 'Holiday'(홀리데이), 'Photobook'(포토북) 일부 구간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이 담겼다. 강렬한 리듬부터 에너제틱 분위기까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한다. 또한 앞서 공개되지 않았던 콘셉트 포토에 섬세한 움직임을 덧입힌 감각적 영상 비주얼이 몰입도를 높인다.
[사진]OSEN DB.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SKZ IT TAPE 'DO IT'은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정의하는 신규 장르의 음반이다. 현시점에서 보여주고 싶은 가장 뜨겁고도 확실한 무드를 자신들만의 뚜렷한 음악 개성을 통해 펼쳐낼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4집 'KARMA'(카르마)가 현지 시간 기준 11월 15일 자 최신 차트에서 86위를 기록하며 11주째 장기 차트인 중이다. 세계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글로벌 탑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SKZ IT TAPE 'DO IT'은 오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