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남녀 위한 ‘빼빼로 데이’ 맞아 각종 축하 이벤트 김민규 출연 무대 공연과 팬 미팅, 할인판매 등 펼쳐
K-팝 스타 배우 김민규(앞줄 가운데)가 스카이뷰 몰에서 열린 '싱글즈 데이' 행사에서 팬들과 자리를 함께했다. [사진 스카이뷰 몰]
뉴욕시 퀸즈 플러싱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쇼핑몰) '더 숍스 앳 스카이뷰(The Shops at Skyview: 이하 스카이뷰 몰)'가 K-팝 스타 배우 김민규를 초청해 미혼남녀(싱글)를 위한 이벤트와 할인판매 등을 진행했다.
스카이뷰 몰은 지난 9일 플러싱 칼리지포인트불러바드에 있는 쇼핑몰 4층 풋로커 매장 앞 특설무대에서 김민규 초청 '싱글즈 데이(Single's Day)' 이벤트를 펼쳤다.
'싱글즈 데이'는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에서 미혼 남녀들이 매년 각종 이벤트와 쇼핑을 하는 준 명절로, 미혼남녀(싱글)의 '홀로'를 뜻하는 '1' 자 2개가 함께 있는 매년 11월 11일에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스카이뷰 몰은 이러한 싱글즈 데이를 맞아 한국에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는 1인 2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입증한 스타 배우 김민규와 팬들이 만나는 열띤 축제의 장을 연출했다.
김민규는 기자회견과 포토타임을 진행한 뒤 팬들과 함께 무대 공연을 가졌고, 몰려든 팬들을 위해 서명을 해주는 팬 미팅을 진행했다.
김민규는 "일본,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팬 미팅을 갖는 등 데뷔 후 해외 팬들과 꾸준히 교류해왔는데, 이번 미국 방문은 군대에서 전역 후 첫 해외 팬들과 만나는 자리"라며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더욱 노력해 훌륭한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계획을 밝혔다.
스카이뷰 몰은 이날 김민규가 출연하는 각종 이벤트와 함께 ▶200달러 상당의 상품을 11달러 11센트, 31달러 11센트, 51달러 11센트에 판매하는 럭키백 이벤트 ▶모델급 사진촬영 기회 제공(부스 설치) ▶저소득층을 위한 겨울 코트 기부 이벤트 ▶2000달러 후원금 전달식 등을 진행했다.
스카이뷰 몰은 한인 등 아시안들이 많이 사는 플러싱의 대표적인 복합 쇼핑센터로 고급 브랜드 리테일 상점과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대규모 식당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지역 명소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