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기자] 21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하 전독시)’(감독 김병우) VIP 시사회가 열렸다.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전독시’는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안효섭 분)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분)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물이다.배우 나나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7.21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겸 배우 나나의 자택에 침입해 강도 행각을 벌인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5일 나나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 관계자는 “금일 오전 나나 씨의 자택에 강도가 침입해 경찰에 넘겨진 게 맞다. 구체적인 내용은 현재 조사 중인 사안으로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구리경찰서는 특수강도미수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 경기 구리시 아천동의 한 고급빌라에 흉기를 들고 침입해 거주자를 위협하며 돈을 요구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나나의 자택에는 나나와 어머니가 함께 있었으며, 두 사람은 침입한 A씨를 몸싸움 끝에 제압한 뒤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경미한 부상으로 병원에 이송돼 치료 중이다.
다행히 나나와 모친은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나나 측 관계자도 “다행히 두 분의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한다”고 말했다. 경찰은 피해자 조사를 마친 뒤 A씨에 대한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