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3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손대면 핫플!동네멋집 시즌2’(‘동네멋집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이 자리에는 MC 한혜진, 유종수, 조나단, 김명하 PD와 스페셜MC스테이씨시은, 크래비티 형준, 허성범이 참석했다.한혜진이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9.03 / [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해킹 피해로 삭제됐던 유튜브 채널을 3일 만에 되찾았다.
지난 13일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채널이 복구되었습니다. 빠르게 조치해주신 유튜브코리아와 기다려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 10일 새벽,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이 해킹 피해를 입고 돌연 삭제됐다. 당시 채널에서는 ‘브래드 갈링하우스 CEO의 성장 예측’이라는 제목의 코인 관련 라이브 방송이 송출돼 팬들의 우려가 쏟아졌다.
이에 한혜진은 SNS를 통해 “새벽 시간대에 코인 방송이 송출된 사실을 아침에 알게 됐다. 해당 방송은 저나 제작진과 무관하다”며 “유튜브 측에 공식 이의 신청을 제출하고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그동안 콘텐츠 하나하나를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온 채널이라 너무 속상했다. 구독자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심경을 밝혔다.
한혜진의 채널은 다양한 예능형 콘텐츠와 셀럽 인터뷰, 일상 브이로그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약 86만 명에 달한다.
해킹 피해로 하루아침에 사라졌던 채널이 유튜브코리아의 신속한 대응으로 복구되면서, 팬들은 “다행이다”, “돌아와서 너무 반갑다”, “앞으로 더 조심하시길” 등의 댓글로 환영 인사를 전하고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