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송은이X김숙 '비보쇼' 10주년, 이 정도였어? 방송 최초 공개 ('전참시')

OSEN

2025.11.14 22: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OSEN=연휘선 기자] ‘전참시’가 초특급 게스트와 함께한 ‘비보쇼 with Friends’ 10주년 공연 현장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약칭 ‘전참시’) 373회에서는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비밀보장’ 10주년 기념 공연 현장이 펼쳐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비보쇼’의 주인공 송은이, 김숙을 비롯해 백지영, 주우재, 황보 등 화려한 게스트 군단이 총출동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송은이와 김숙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만큼 무대에서도 환상의 팀워크를 드러내며 웃음과 감동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먹교수’ 이영자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 생애 첫 콘서트 무대에 오르게 된 이영자는 평소와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약까지 먹는 지경에 이르는데. 그 와중에도 공연 직전까지 대기실에서 화려한 먹방 릴레이를 펼쳐 참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낸다고. 과연 이영자는 송은이, 김숙과 함께 준비한 깜짝 컬래버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10년 동안 ‘비밀보장‘을 이끌어온 송은이의 성장 스토리도 전해진다. 힘들었던 백수 시절, 김숙과 함께 무작정 시작한 ‘팟캐스트’는 이영자와 유재석 등 주변인들의 걱정을 샀다는데. 이제는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하는 회사의 대표가 된 송은이의 여운 가득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바옹된다. 

/ [email protected]

[사진] MBC 제공.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