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나영, ♥마이큐와 결혼하더니 리즈 미모 경신..셋째 생각나겠네 [핫피플]

OSEN

2025.11.14 22: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마이큐와 결혼 후 사랑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스타일로 ‘리즈’ 미모를 찾는가 하면, 두 아들과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며 행복을 만끽하고 있었다.

김나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벌키한 니트에 반짝이는 쥬얼리가 빛을 발하는 계절”이라는 설명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얼리 화보 촬영 중인 김나영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김나영은 그윽한 표정을 지으면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화려한 주얼리보다 평온하고 여유로운 김나영의 표정이 더 인상적이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김나영은 포근한 니트 패션은 물론 한결 평화로워진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시스루 뱅 스타일이 앞머리르 내리고, 똑단발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비주얼로 리즈 미모를 경신한 김나영이었다.

그동안 예능에서 통통 튀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던 김나영이지만, 최근에는 한층 더 그윽한 분위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김나영의 근황에 모델 이현이는 “어머 이준인줄”이라며 재치 있는 반응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김나영은 두 아들 신우, 이준과 함께 보내는 일상도 공개했다. 신우, 이준과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가 하면, 유튜브 PD의 딸과 함께 주말을 보내기도 했다. 신우와 이준은 동생을 반기듯 아기의 걸음마에 박수를 치며 좋아하기도 했다.

김나영은 지난달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결혼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후 강릉 신혼 여행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email protected]

[사진]김나영 SNS.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