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정지선, '판매 불가' 경영 철학 버렸다…'매출 3배 상승'에도 초강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OSEN

2025.11.15 15: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이대선 기자] 7일 오전 서울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TOP8 기자와의 ‘맛’남 행사가 열렸다.'흑백요리사'는 한국을 비롯해전 세계28개국 TOP 10에 오르며 지난달 17일 공개 이후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정지선이 취재진 질문을 듣고 있다. 2024.10.07 /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7일 오전 서울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TOP8 기자와의 ‘맛’남 행사가 열렸다.'흑백요리사'는 한국을 비롯해전 세계28개국 TOP 10에 오르며 지난달 17일 공개 이후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정지선이 취재진 질문을 듣고 있다. 2024.10.07 /[email protected]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OPSEN=장우영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정지선 셰프가 안유성 명장과 ‘짬뽕’으로 정면승부를 펼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에 최고 시청률 6.7%를 기록하며 179주 연속 동 시간대 예능 1위의 독주를 이어갔다. (닐슨 코리아 기준)

16일 방송되는 ‘사당귀’ 331회에는 그동안 짜장과 짬뽕을 판매하지 않아 전현무, 김숙 등의 원성을 받아왔던 정지선 셰프가 짬뽕 메뉴에 정식으로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짬뽕 요리에 도전하기 전 군산의 짬뽕 맛집으로 향한 정지선은 “전현’무’계획 말고 정지‘선’계획이다”라며 전현무가 진행중인 맛집 프로그램을 노린다. 이 모습을 지켜본 전현무는 “나는 무계획이야. 정지선은 다 계획이 있구나”라며 정지선의 야망에 백기를 선언해 웃음을 안긴다고.

KBS 제공

KBS 제공


군산에 이어 김제에 있는 중식당을 방문한 정지선은 ‘정지선의 방송 스승’이라고 주장하는 안유성 명장을 만나 뜻밖의 신경전을 펼친다. 안유성의 주장에 정지선은 “전 알아서 컸는데”라며 반박하더니 “안유성이 요리 서바이벌에 있었는지 생각이 안나”라며 안유성의 존재감을 디스한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신경전은 짬뽕 대결로 이어진다. 안유성이 “명장표 짬뽕은 이런 것”이라며 한우 사골 육수 베이스의 백짬뽕과 전현무가 극찬한 파프리카 김치를 꺼내 들자 정지선은 “현무 형님은 맛 잘 몰라요”라고 전현무의 입맛까지 디스(?)하며 승부욕을 불태운다. 정지선은 “내가 짬뽕하면 대박날 것”이라고 확신하며 해산물과 매콤한 불향이 가득한 홍짬뽕으로 선전포고를 한다.

그동안 짬뽕 메뉴를 선보이지 않았던 정지선 셰프가 새로운 짬뽕을 자신의 시그니처 메뉴로 추가할 수 있을지 ‘사당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