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올가을 극장가의 마술 같은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셔 | 출연: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 아리아나 그랜블랫, 로저먼드 파이크, 모건 프리먼 외 |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가 북미에서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국내 누적 관객수 5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가 글로벌 흥행 매직의 시작을 알렸다. 박스오피스모조에 따르면 '나우 유 씨 미 3'는 11월 14일(금) 북미 개봉 이후 개봉 첫 날 약 840만 달러(한화 약 122억 2,620만원) 이상의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북미에서 흥행 매직이 시작됐다. '나우 유 씨 미 3'는 북미 박스오피스 경쟁작인 '더 러닝 맨', '프레데터: 죽음의 땅'를 모두 압도적으로 제치며 올 가을 새로운 흥행 강자로 우뚝 섰다.
[사진]OSEN DB.
뿐만 아니라 '나우 유 씨 미 3'는 국내에서도 압도적인 흥행 기세를 보여 주고 있다. 11월 12일(수) 국내 개봉 이후 4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한 '나우 유 씨 미 3'는 11월 16일(일) 오늘 누적 관객수 5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나우 유 씨 미 3' 는 “시리즈 1편부터 재밌게 봤는데, 3편이 진짜 제일 재밌다”, “신선하고 유쾌하고, 통쾌하다!”, “화려한 마술 볼거리, 최고의 팝콘 무비”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흥행 중이다. 개봉 이후 전체 예매율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기세를 보여 보며 개봉 2주차에도 입소문에 힘입은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11월, 국내와 글로벌 극장가를 모두 매료할 것이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전체 상영 중이다.